환경보호운동연합 - 맑은물은 맑게, 푸른산은 푸르게

TOTAL ARTICLE : 84, TOTAL PAGE : 1 / 5
2014년 갑오년 신년사
 환경보호  | 2013·12·31 21:46 | HIT : 1,031 | VOTE : 35

친애하는 회원여러분!

 

희망찬 2014년 甲午年(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새해에는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환경보존 사업을 위하여 노력함을 보여준 회원님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현제 국회에서는 본인의 밥그릇 싸움이나 하고 있는데 본 단체 회원께서는 아름다운 지구를 보존하기 위하여 스스로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녹색성장 국가가 되기를 염원하는 회원들을 봐라볼 때 저는 얼마나 행복하였는지 모릅니다. 이 나라도 저 아름다운 지구도 우리들의 몫입니다. 우리가 하나가 되어 지키지 않는다면 그 누가 지키겠습니까?

 

저는 본 단체의 회원여러분과 힘을 합쳐 새해에는 더욱 힘찬 녹색성장 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회원께서는 저와 함께 뜻을 모아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제가 추진하는 사업이 여러분에 사업이며 후손들에 사업입니다. 지금 세계적으로 곡물 값이 하늘 높이 치솟고 있습니다. 현제 우리 축산업을 종사하는 분들께서는 그 누구도 빛없이 살아가는 축산업인은 아무도 없습니다. 우리가 조그만 노력한다면 최고의 명품한우를 생산할 수가 있으며 또한 국내 한우를 친 환경 화식한우를 생산한다면 사료 값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전국 지방자치단체장과 협의하여 그 곳에 무엇이 필요하고 어떠한 친 환경사업을 추진하여야 되는지를 검토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길은 친 환경 관광 사업입니다. 각 지역에 따라 사업을 추진한다면 전 세계에서 제일가는 관광국가가 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내내 행운이 가득하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월 1일

 

 

사단법인 환경보호운동연합 의장 조 항 일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GGAMBO